티스토리 뷰

반응형

텔레비전에서 허니버터칩 소식이 흘러 나옵니다. 그 뿐만이 아니죠. 페이스북과 트위터 같은 SNS에서도 허니버터칩 내용이 항상 이슈입니다. 그래서 저도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허니버터칩!! 정말 그렇게 맛있나?? 기존의 감자칩에 꿀을 발랐다는 그 허니버터칩... 질소를 사면 과자를 덤으로 주는 양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목을 메는 그 과자를 저도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나가자!! 편의점으로!! 집앞에 플러스 365 편의점을 갔습니다. 두리번 두리번거리자 사장님이 묻습니다. " 뭐 찾으세요 ~?" 마치 내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이미 알고 계신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말했죠. "허니버터칩이요." 사장님은 올타쿠나 하면서 말하시더라구요. 그건 못사요. 들어오자마자 다나가요. 일주일에 두번 들어오는데 들어오자마자 2시간이면 동나요. 

여기말고 다른데도 마찬가지에요. 헛걸음 하지말고 다른거라도 드세요 ㅋ 그래서 저는 그곳에서 1+1행사로 팔고 있는 테스코 칩스라는 과자를 샀습니다. 홈플러스회사인 테스코에서 만드는 과자인것 같더군요. 홈플러스에서 만든 편의점이 플러스365더군요. 몰랐습니다. 그래서 아래 사진에 나오는 맛들을 샀습니다. 원래 개당 2천원인데 1+1해서 두 개에 2천원에 말이죠. 



프링글스 잡겠다고 나온모양입니다. 프링글스를 잡기위해서 나오는 과자들이 좀 있죠. 이번엔 테스코 칩스입니다. 스모키BBQ맛, 사우어 크림&어니언, 핫&스파이시 맛이 있습니다. 

이마트나 홈플러스같은 회사의 PB상품이 퀄리티가 낫다고들 하는데 오히려 PB상품이 맛있는 상품들도 간혹 있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트라이 하는 마음으로 집어들었습니다.

위에 사진은 과자 뚜껑을 아이패드쟁반에 올려두고 과자를 쏟아부은 사진입니다. 생긴건 프링글스랑 똑같이 생겼습니다. 맛도 좋습니다!! 사실 저는 왠만한 감자칩은 다 좋아하긴 합니다만 ㅋㅋ 정말 pb상품치고 괜찮았습니다. 기대이상이었어요. 



핫 앤 스파이시 맛인데요. 짭짜름 하고 살~짝 매콤한 맛도 나면서 프링글스 못지않게 한번열면 멈출수가 없더군요. 그래서 단숨에 흡입해버렸습니다. 왜 감자침에 짭짜름한 맛이 나면 중독이 되는지 참 ㅋㅋ 너무 맛있습니다. 포카칩이나 스윙칩 등등 이런것도 다 한통속이지요. 감자에 소금!! NaCl이 이렇게 맛있을수가 있다니 ㅋㅋ 



저는 어니언맛을 아주 좋아합니다. 포카칩도 어니언맛을 즐겨먹는데요. 테스코칩스에도 있네요. 거기에 사우어크림 맛까지 더해져서 위에 핫앤 스파이시 맛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니까 앞으로도 자주 애용할 것 같습니다. 구지 프링글스를 찾을 필요가 없겠습니다. 한번열면 이것도 멈출수 없습니다. ㅋㅋ 



열자마자 몇개를 흡입하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순식간에 아래로 내려가네요 ㅋㅋ 내 손은 쉬지않아!! 위에 말씀드린 두가지 맛말고 다른하나 스모키BBQ 테스코 칩스맛이 저는 가장 맛있더라구요. 1등 BBQ 2등 어니언 3등 스파이시 입니다. 개인차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 !! 

그리고 저는 얻지못한 허니버터칩을 찾아 CU를 들어가봤습니다. 들어가서 주변을 둘러보니 또 물어봅니다. ㅋㅋ 보통 물어보지 않을텐데.. 요새 편의점에서 두리번 거리는 사람이 많나봅니다. 다들 허니버터칩을 찾고있다는걸 알고 있기때문에 편의점 직원들도 물어보는 것 같습니다 ㅋㅋ 그래서 허니버터칩 없어요? 하자 점원이 이렇게 말합니다. " 그건 못사요." ㅋㅋㅋ 와 근데 그게 정말 그렇게 맛있나 정말 먹어보고 싶다고 말하자 점원 왈 "네 맛있어요." "그런데 이정도로 잘팔리게 맛있지는 않은데 .. 맛있긴 맛있어요." "내년되면 드실 수 있을꺼에여." ㅋㅋㅋ 내년...내년.. 내년이 되면 먹어볼수 있을꺼라고 저를 위로해 줍니다. ㅠ 그리고 그냥 나갈 수 없어서 서성이다보니 콘소메맛 팝콘이라는 과자가 눈에 들어옵니다. 



전에 아는 후배가 정말 맛있다고 말했던 기억이 나서 집어들었습니다. 그리고 먹어보니 이거 진짜 맛있네요 ㅋㅋ 이것도 pb상품인데 이건 정말 대만족 입니다. 팝콘에서 옥수수맛이 나면서 그 콘소메가 뭔지 모르겠지만... 일본과자에서 본거같긴한데.. 정말 맛있습니다. 씨유에 가시면 한번 사서 드셔보세요. 홈플러스나 365플러스에 가시면 테스코칩스도 한번 사서 드셔보시구요. ㅋㅋ

허니버터칩은 찾지 못했지만 나름 만족할만한 과자들을 얻었습니다 ㅋㅋ 언젠가 허버칩은 먹을 수 있겠지요???^^


이 블로그의 다른 글

2014/12/10 - [필자 다이어리] - 낚였다!!! 그린빈 과자가 일본 와사비과자 였다.

2014/12/02 - [재테크/절약] - 자석 비닐 방풍문을 설치하다 !!

2014/12/01 - [재테크/절약] - 단열 뽁뽁이 (에어캡)을 창문에 붙히는 작업을 했습니다.

2014/10/06 - [IT/스마트폰] - 소비자 핸드폰 구매가격 상향평준화 단통법은 무었인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