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본 와사비과자, 와사비마메? 와사비그린피스?를 아시나요.ㅠ

회사에서 아는 형님이 과자를 자주 줍니다. ㅋㅋ 이번에도 무슨 과자를 줬는데 생전 처음 보는 일본과자 였습니다. 어? 이게 뭐지? 생긴건 꼭 강낭콩 처럼 생겨서 글씨는 일본어로 적혀 있으니 저는 까막눈이지요. 

또 좋다고 받았습니다. 신기하게 생겼네 맛있겠다. 모양만 딱 봐서는 그냥 크게 달지도 짜지도 않은 고소하게 생긴 과자구나 생각 했습니다. 

보통 일본인들은 또 자극적인 맛 보다는 왠지 무난한 고소한 맛을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요. ㅋㅋ 

여튼 감사히 받아서 집에 가져다 두었다가 오늘 발견을 하고 옳다구나 저거 먹어야겠다 하는 생각으로 꼭 서울우유에서 나오는 커피우유같이 정사면체로 생긴 과자봉지의 한 귀퉁이를 뜯었습니다. 

콩알처럼 생긴게 꼭 우리 초등학교때 먹던 불량식품을 닮기도 했습니다. 음 ~ 맛있겠다~ 하고 입에 탈탈 털었습니다. 

한 3알정도 나왔을까요? 와삭와삭 깨물어서 먹고 있는데 코로 기묘한 향기가 퐈~~ 그거슨 바로 회랑 같이 먹어야 할 그 소스의 맛이었습니다. 하... 인터넷을 찾아보니 일본 와사비 과자!! 똑같이 생겼습니다. 

맛있다는 분들도 계시네요.ㅋㅋ 저는 더는 못먹겠더라구요 ㅋㅋ




요놈입니다.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어릴때 문방구에서 사먹던 불량식품처럼 생겨서 고소하게 생긴 이놈이 바로 일본 와사비 과자입니다. ㅋ 

딱 콩알크기만한데요. 저렇게 와사비가 입혀져 있습니다. 음 아주 먹어볼만 합니다. 먹어볼만 하죠..음..ㅋㅋ 꼭 한번 사서 드셔보세요. 허니버터칩을 입에 넣었을때보다 눈이 더 동그래질꺼에요 ㅋㅋ 


이렇게 접사로 보니 조금 징그러워 보이기도 하네요 ㅋㅋ 와사비과자라고 알고 생각해서 그런가?? 이제 맛있어 보이지 않아!! 

기괴한 모양을 한 와사비 과자입니다. 나름 일본에서 물건너온 과자인데 ..ㅠ 왜 ..하필..와사비 맛인거니. 니가 와사비과자가 아니라 꿀을 바른 감자칩이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아직 먹어보지 못한 그 허니버터칩이었다면 말이야...ㅠ 



저는 허니버터칩을 먹어본 분들이 부럽지 않습니다. 무려 와사비맛을 먹어봤으니까요!! 그래도 저는 와사비과자와 허니버터칩이 있다면... 꿀맛과자를 고르겠습니다. ㅋ 한평생 살면서 먹을수 있는건 다 먹어보는게 인생의 모토이신분 꼭 드셔보세요 ㅋㅋ

이 블로그의 다른 글

2014/11/19 - [자동차] - 고속도로에서 현대 ix25와 기아 KC를 만나다. 소형 suv 시대

2014/11/01 - [IT/소프트웨어] - MS오피스 없이도 문서를 보고 편집하고 저장하는 GoogleDrive(구글드라이브) !!

2014/12/06 - [제품리뷰] - 삼성 SSD 840 EVO를 데스크탑 PC에 설치방법 및 사용후기

2014/03/04 - [재테크/절약] - 현금흐름을 읽는 법, 재테크의 기초 가계부 어플 클라우드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