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버블로그에 글을 쓰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이상한 조짐이 사진편집이 안되는 것이었습니다 !! 뭔가 싸..한 느낌이 들어서 일단 모든 글과 사진을 복사해서 워드에 붙혀놓았습니다. 혹시모를 상황에 대비해서였죠. 사진편집을 누르면 새창에서 뭔가 서버접속오류가 자꾸나는데... 


그리고 다른 웹페이지로 나갔다가 다시 네이버로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블로그메인까지는 잘 들어와 지더라구요. 글쓰기를 눌렀더니 이런화면이 나옵니다. 



어??? 나 잘못한거 없는데? 그래서 다른 사람의 블로그를 눌러봐도 같은 서버접속오류 화면만 뜹니다. 몇번을 반복해 보았습니다. 간혹 페이지가 뜨기도 하더군요. 그러나 금방 위젯로딩 오류창이 뜹니다. 블로그페이지가 잘 로딩이 안되나봅니다. 왜그러니 네이버야 ~ 



다시 글쓰기 버튼을 눌러보았습니다. 에러... 나 빨리 포스팅 하고 쉬고싶단 말이다 ~~ ㅠㅠ 




그리고 트위터 소식을 보니 역시 나만 먹통인게 아니었어 ~!! 

다른사람들도 네이버블로그가 안된다고 난리브루스 입니다 ㅎㅎ 역시 네이버의 파급효과는 크긴 크네요 ㅠ 



좀아까까지 실검에 없던 검색어 '네이버 블로그'가 실시간검색어 1위로 올랐습니다. 한 5~10분? 동안의 소동이 끝나고 바로 복구가 되네요. 네이버 복구시간하나는 끝내주네요. 물론 문제가 없었다면 더 좋았겠지만, 빠른시간내에 정상서비스로 돌입을 합니다. 



그런데 함정이 .. 포스팅은 되는데 사진편집누르니 다시 서버접속오류 뜨네요. 필수적인 요소부터 빠르게 대응해서 복구시켰나봅니다. 한 5분 더 지나니 사진편집까지 되는군요 !!~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