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하고싶은 일을 하면서 살아라

Super Ant 2013. 12. 27. 02:42
반응형


내가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알고 있나요?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살라고 하는데 정작 내가 하고싶은 일을 아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은 것 같아요.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즐기면서 돈을 벌고 이세상을 살고 싶은데 그것이 쉽지가 않아요. 하고 싶었던 일이 있었다 할지라도 정작 그것이 나의 직업이 되면 즐기기 힘들어지는 것 같아요.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즐기며 살아 아주 많이 들어본 말인데요 이것은 실제로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저는 점점 이자리에 안주하고 이자식아 아니면 안된다고 스스로 단정짓고 그냥 이렇게 살아가는 것 같아요.
이제 새로운 도전을 하기로 두려운 나이가 되었어요. 이제 이자리에서 즐기는 방법을 찾아야 될것 같아요 그렇지 않으면 나만 힘들어지기 때문이에요.
이제 자야게써요 벌써 시간이 많이 되엇네요.

지금이 포스팅을 구글 음성 입력으로 쓰고 있는데 정확도가 상당히 높네요 신기 합니다.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