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킨노토리카라가 신림에 생겼어요. 일본식 닭가슴살튀김인데 정말 맛있어요.ㅠ 너무 맛있어서 인터넷을 찾아보니 오사카에 본점이 있고 우라나라에는 홍대하고 부산점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신림에 생긴것 같습니다. 크기는 싱글, 더블, 메가 이렇게 있는데 2500/5000/9000원 이렇게 가격이 있던것 같습니다. 싱글은 너무 작아보여서 더블을 한번 사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메가를 사먹었습니다 ㅋㅋ 메가 사이즈 사면 닭가슴살이 한가득 ㅋㅋ 생각보다 퍽퍽하지 않아요. 맛있습니다!! 




게다가 뼈가 없이 생 닭가슴살을 바로 튀겨주니까 치킨에 비해서 양이 그닥 적다는 생각도 들지 않구요. 고단백 닭가슴살만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ㅋㅋ 그리고 거기에 소스가 한 7~8가지정도 있는데 오리지널 꼭 드셔보시길 권장합니다. 오리지널이 괜히 오리지널이 아닙니다. 정말 맛있거든요. 그 가루에 뭘 넣었을지 정말 궁금합니다. 그외에는 다 저희가 아는 치즈, 칠리, 머스타드 등등 이런 소스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_^



튀김옷이 치킨처럼 반죽을 해서 입히는게 아니고 촉촉한 닭가슴살에 튀김가루만 살짝 붙혀서 튀기기 때문에 많이 기름지지도 않고 뻑뻑하지도 않고 담백하니 정말 맛납니다. 오리지널 가루소스를 뿌려먹으면 음~ 그 맛이 참 .. 아 또먹고 싶어요!! 



아 킨노토리카라에서 꼭 닭가슴살만 있는게 아니고 치즈스틱하고 새우튀김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닭가슴살의 퀄리티를 못따라가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앞으로는 닭고기만 먹기로 했습니다 ㅋㅋ 벌써 쿠폰이 5개네요.. 그 가게 에서 처음먹어본게 일주일 정도 된거같은데 ㅋㅋ 소스에 중독제를 넣었나봐요. 중독되어서 찾아가게되네요. 야식이나 간식으로 정말 딱 인거 같습니다. 튀김이 사실 건강에 안좋다고는 하지만 튀김옷도 안입히고 고기도 생고기를 바로 튀겨서 그것도 고단백부위만 튀겨주니 건강에 좋을것 같기도 합니다 !!! 


여튼 또먹고싶어지네요 ㅠㅠ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