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Tall Size) 1잔에는 약 75mg의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성인의 경우 하루에 400mg 이하의 카페인을 섭취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만약 하루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3잔 모두 마신다면, 총 카페인 섭취량은 225mg이 됩니다. 이는 권장 섭취량인 400mg 이하의 범위 내에 있지만, 개인에 따라 카페인 대사 속도나 다른 음료 등에서 카페인을 섭취하는 양에 따라 카페인 중독이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적절한 양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임신 여성, 청소년, 고혈압, 심장병, 불면증 등 건강 문제가 있는 경우 카페인 섭취에 대한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메리카노를 하루에 3잔씩 마신다면 뼈 건강에 안좋을까??

 

 

카페인은 뼈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는 않지만, 과도한 카페인 섭취는 체내 칼슘 배출을 촉진하여 뼈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하루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3잔을 마셨을 때, 카페인 섭취량이 너무 많아서 뼈건강에 큰 영향을 미칠 가능성은 적습니다.

하지만, 만약 하루에 카페인을 많이 섭취하고 있다면, 칼슘이 배출되는 양이 증가하므로 뼈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하루 종일 커피를 마시는 경우, 다른 음료나 음식에서 섭취하는 칼슘이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당한 양의 카페인을 섭취하고, 칼슘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뼈건강에 좋습니다.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