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맥북을 사면 한 아이튠즈 아이디 당 한개의 i life ( 아이무비, 아이포토, 키노트, 페이지, 넘버스 개러지밴드) 같은 기본앱을 무료로 제공 해준답니다.

꼭!! 받아야 하겠죠?? 

한 맥북에서 하나의 아이튠즈 아이디에만 기본 1회 무료로 제공을 해줍니다. 

만약 중고맥북을 샀다면 ?? 이전 사용자가 해당 아이 라이프 어플들을 다운 받았다면?

그래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있습니다. 애플 고객센터에 (http://www.apple.com/kr/support/contact/) 메일을 보내서 리딤코드를 신청하시면 리셋하여 복원해준답니다.


i work 어플들이 생각보다 좋답니다. 키노트의 화려함은 이미 많은 곳에서 증명 되었죠. 

사실 나머지 오피스 소프트웨어들은 제가 많이 사용해보지 못했지만 조금 만져본 바에 의하면 나쁘지는 않습니다. 

엑셀을 대신한 넘버스, 워드를 대신한 페이지, 파워포인트를 대신한 키노트 아주 매력적입니다. 소프트웨어에서도 애플애플 감성이 묻어납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가 좋더라구요. ㅠㅠ 익숙하고 잘 다룰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아이무비나 아이포토, 개러지밴드 같은 킬러앱도 맥북구매시 무료로 주니까 꼭 챙겨서 앱스토에서 구매를 해두시길 바랍니다. 


1. Pages (페이지) = MS word (MS워드) 



2. Keynote (키노트) = Power point (파워포인트)






3. Numbers(넘버스) = MS Excel (엑셀)


4. iMovie (아이무비) = Windows movie maker (윈도우 무비메이커)

개인적으로 이 어플은 맥북에 있는 아이무비가 윈도우 무비메이커보다 훨~~!!씬!! 더 좋음





5. Garage Band (개러지밴드) : 음악을 만들수 있는 프로그램 (키보드모음, 앰프모음, 음성,벨소리, 일렉트로닉, 기타송라이터, 힙합등 많은 기능이 있음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2014/12/25 - [IT/맥북] - 초보를 위한 맥북에어, 맥북프로 시작하기 초기세팅 하는법

2014/12/29 - [IT/맥북] - 맥북에어를 포맷해보자. 맥북프로 초기화 방법

2015/01/22 - [IT/맥북] - 맥북 프로 워런티 기간을 확인해보자. 맥북에어 서비스기간 확인 동일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