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음카카오에서 서비스 하는 카카오토픽에서 그린라이트를 선물 받았습니다. 카카오토픽 어플로 뉴스를 자주 봤었는데요. 이런 행운이 ^^ ㅋ 

제가 카카오토픽으로 뉴스를 읽는 이유는, 참신하고 좋은 아티클이 많은 인디칼럼의 기사를 서비스 하기때문에 틀에박힌 매스미디어의 정보외에 정말 좋은 정보들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자주 읽는 답니다. 

그리고 보관하고 싶은 정보는 바로 별표를 눌러서 보관함에 넣어두고 언제든지 필요할때 다시 읽을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더군요. 

제가 선물 받았다고 칭찬하는게 아닙니다.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 점을 위에 말씀드린거구요. 

자 그럼 이제부터 제가 선물받은 그린라이트를 공개하겠습니다 !! 

이렇게 뾱뾱이에 포장이 되서 왔습니다. 



짜잔~ 마녀사냥 X 초록불 이라고 적혀진 작은 박스에 들어 있었습니다.  



진짜 마녀사냥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그린라이트보다 훨~~씬 작습니다. 옆에 보이는 열쇠고리랑 비교해보시면 대충 사이즈가 나오시겠죠? 가로 세로 높이가 각 3cm정도 되어 보입니다. 

그래도 알차게 생겼네요 !! ㅋㅋ





이 작은 그린라이트도 라이트의 역할을 다해냅니다 !! 보이시죠? 초록불빛 ㅋㅋ 



나무의 재질이나 마감도 깔끔합니다. 스위치를 누를때 찰칵 눌리는 느낌도 좋구요. 






초록불이 아주 밝게 잘 빛나고 있죠? 사진에서 이렇게 보니까 그린라이트가 마녀사냥에 나오는것 같은 크기인거 같은데,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미니어쳐 입니다. ㅋㅋ 

가로, 세로, 높이가 각각 약 3cm정도 됩니다. 열쇠고리로 써도 될 정도니까요 ㅋ


이 블로그의 다른 글

2015/03/02 - [IT/스마트폰] - 샤오미 미노트, 홍미노트 사용후기 리뷰

2014/11/01 - [IT/소프트웨어] - MS오피스 없이도 문서를 보고 편집하고 저장하는 GoogleDrive(구글드라이브) !!

2014/11/09 - [IT/소프트웨어] - 워드나 엑셀 또는 파워포인트 게다가 한글까지 뷰어부터 편집까지 무료 폴라리스오피스 물건이다!!




마녀가 빚자루를 들고 당당히 서있네요 ㅋㅋ 크기는 작아도 똑같이 생긴게 정말 귀엽습니다. 

이 초록불을 켜두면 저에게도 그린라이트가 들어올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나무의 재질도 매끈하고 마감이 매우 깔끔하게 잘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나 한가지 단점이 있으니, 개봉이 안된다는 점입니다. 열어볼 수 없게 만들어져 있네요... 배터리가 다되면... 초록불은 못키는 건가요 ㅠㅠ 

아쉽지만 그래도 선물로 보내주신 그린라이트 제 사무실 책상에 갖다둬야겠습니다. ㅋㅋ 마음에 들어요!! 



하트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