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라식 라섹수술도 요즘 다들 대수롭지 않게 하는수술이기도 한데, 라식수술비도 예전에 비해서는 많이 싸지기도 했고 그런데, 간혹 염증으로 고생하기도 하고 신경써서 잘해야겠더라구요.


그래도 명색이 수술이니... ㅋ 


라식수술비는 저렴하고 잘하는 곳으로 잘 골라서 가야겠죠. 


기분좋게 손가락 한번눌러 주시고 ~ㅋ

 







요새 라식을 더 많이 하지요? 라식수술과 라섹수술의 차이점부터 알아보고 고르세요.


라식은 간단히 각막을 절삭해서 벗겨내고 레이저로 시력맞춰주고 다시 덮는거구요.


라섹은 표피층인가 그것만 열고 레이저로 시력맞춰주고 다시 덮는다고 하더라구요.


장단점을 보면







라식은 바로 생활이 가능한데 염증이나 이런위험이 좀 있고 충격에도 좀 약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라섹은 바로 생활이 불가능하고 통증도 좀 있고 회복기간도 걸리는데 염증위험같은거 좀 적고 충격에도 더낫다고 합니다. 


이런건 본인의 상황에 맞춰서, 바로 일상생활로 돌아가야하는지, 회복기간을 가질 수 있는지에 따라서 골라도 되겠네요.


 





라식수술비용이 합리적이고 경력도 풍부하고 보증서 발급해서 최대 3억보증에 평생케어해주는 데가 있더라구요. 


조권, 황정음, 태양, 포미닛, 정용화, 이홍기, 비스트 등등 연예인들 다여기서 했더라구요.


여기에 신청하면 나에게 맞는수술 추천이나 비용 같은거 다 그냥 상담 해줍니다.  51가지 정밀검사도 그냥해줘요.



요기서 그냥 정밀검사 받고 라식수술비용 견적같은거 받아보세요.





안경을 벗을 수 있다는게 정말 좋은거죠.ㅠ 


안경쓰면 매일 찾아서 써야지, 닦아줘야지, 코에 자국도생기지, 정말 안좋은점들이 많은데 라식수술하고 이걸 벗는게 정말 좋은거같아요. 


물론 저같이 가릴수록 유리한 얼굴이라면? ㅋㅋ 그냥안경계속 쓸까 ㅠ ㅋ








라식 라섹수술비도 옜날에 비하면 많이 내려간거 같아요. 안과에서는 그저 눈병이나 고쳐주던 시절이 있었는데 이젠 집도를 해요!


 라식'수술', 라섹'수술' 이니까요 집도라고 해도되겠죠. 칼대신 레이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