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불멸온라인 리뷰

Super Ant 2010. 12. 21. 09:00
반응형






오늘은 불멸온라인에 대해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완미시공의 게임의 특징은 ... 쉽다는거죠 ㅎㅎ 네비게이션시스템(퀘스트에 .. 몹이름이나..NPC이름을 클릭하기만 하면 알아서 찾아가주는 서비스 !!!

황제온라인에서도 그랬지만 역시 불멸온라인에서도 매우 편리한 시스템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서겠지요... 어떤분들은... 이렇게 자동으로 다해주면 이게 겜이냐? 이런분들도 있으니 말이죠 ㅋㅋ


아래 화면은 사냥화면입니다. 제가 스띨러 이고..직업은 도적인가 ? 하여튼..ㅋㅋ 그런캐릭입니다.
뒤에 ..사막여우개 보이시나요 ? 제가 잡은 소환수인데 아주 충실히 .. 싸우더군요 ㅋㅋ 황제온라인의 용병시스템과 거의 똑같다고 봐도 무방하겠습니다.
황제온라인과 거의 모든면에서 흡사하며.. 3d라는것입니다.




아래 사진은 완미시공에서 만드는 게임의 주된특징인 오토사냥시스템이 도입되어있다는것입니다.
내가 원하는 옵션대로 오토사냥을 돌릴수 있으며 .. 불멸온라인에서 약간 다른점은.. 스테미너가 있어서
오토돌리다보면 스테미너가 다달게 되고 ..그럼 오토사냥이 중지된다는군요 ...ㅎㅎ



아래사진은 .. 제 캐릭정보창과 제 소환수의 정보창입니다.
보이시나요.. 아이템거의다 맞춘것을 ?? 단 17랩인가 18랩에 ?? 한시간도 안걸렸습니다...
역시 완미시공게임은 렙업이 쉽습니다.. 퀘스트 마다 아이템을 다 주니 말이죠... ㅋㅋ 네이게이션시스템 으로 ... 퀘스트에 이름만 누르면 알아서 뛰어가고... 알아서 .. 몬스터출몰지역까지 찾아가니... 참 .. 고맙다고 해야할까요... ㅋ


아래는 플레이 동영상입니다.
네비게이션시스템을 .. 한번 보시죠.... 처음엔 약간 사냥좀 합니다;; 뒤로 스킵하실분은 하시고..길지 않으니 감상하셔도 되겠습니다..



PS 제가 못찾은걸까요...  토글시스템을 찾을수가 없었습니다... 아이템을 클릭해서먹자니 여간 귀찮은게 아니더군요...;;
     그리고... 3D 이지만 .. 화면이 좌우로는 돌려지나... 상하로는 안움직여집니다... 멀~~~리 있는몹을 볼수 없더군요



아래 동영상은 머리새개달린용 잡는 동영상입니다.
등치 크고 ..머리 새개여봣자... 물약하나 없이 ..그냥 때려잡습니다... 너무 쉬운듯... ㅋ
아무래도 ..보스몹은.... 여럿이 때려잡아야 제맛인데 말이죠.. 너무 쉽게 만든걸까요... 고랩던전가면 어려운 몹이 있겠죠 ? ㅋ
안캠코더로 촬영했습니다.


퀘스트 얻는방식이 여기저기서 얻는게 아니라... 하나 끝나면 하나 받고 하나끝나면 하나 받고 이런 형식이군요...ㅋㅋ
뭐 역시 편하긴합니다. ... 너무 편한 시스템이 독이될찌 약이될찌는.... 흠.. 두고보면 알겠죠 ?

유저들이 잠깐해보고 나갈까봐.. 좀더 키워보라고... 시간이 오래될때마다... 아이템을 자동지급해줍니다.. ㅎ
그리고 게임을 끄려고 보니.. 2시간을 채우면 .. 급여를 준다는군요... 14분이 부족하다면서.. 끄겠냐는데...
14분 더 하고 껐습니다..ㅋ

유저를 잡기위한 노력이 보이나.... 사실.. 컨텐츠로 승부를 해야 오래가는법인데... 컨텐츠는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다만 너무 편한 시스템들... 개인적으론 괜찮다고 생각하나... 뭐 싫어하시는분들도 있으시니.. ㅋ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