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형SM7이 조금 있으면 나온다는군요 .
역시나 .. 스파이샷들도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이에 신형SM7의 베이스 모델이 ,,  닛산 티아나 인지 르노 래티튜드 인지 .. 아직 알지못할 루머들이 떠돌고 있습니다.
사실 티아나, 래티튜드는 이미 SM5, SM7의 모델개조 버전이거니 .. 개조전 버전이죠..
뭐 .. 물론 그렇다고 .. 신형 SM7의 베이스모델이 되지말란법은 없지요..

이하.. 현재 돌고있는 루머의 주인공차량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닛산의 티아나 외부사진과 실내 인테리어 입니다.


구 SM5,7과 이미지가 상당히 비슷하다는 느낌이 드는군요 .. 헤드라이트가 약간 스포티하다고나 할까요 ? ㅎ



티아나의 실내 인테리어인데 .. 실사가 아니라 좀 아쉽지만.. 역시 .. SM5실내와 흡사합니다.

그럼 르노의 래티튜드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판매중인 SM5신형을 베이스로 하고있는차량이니만큼 .. 전면부를 빼고는 .. 완전 빼다박았습니다. ㅎ


실내역시 매우 비슷하군요 ..


이상 ... 떠돌고 있는 루머의 주인공차량들을 살펴보았습니다.
그럼 .. 실제 SM7신형의 스파이샷을 볼까요



언듯보기에 전면부 보닛 부분은 .. sm5신형 처럼 좀 길고 얇아보이는 느낌이 들고 뒷부분은 상당히 높고 커보이는군요
트렁크가 아주 크겠습니다 ㅋㅋ
차량제원이 확실히 나와봐야 알겠지만 .. 폭이나 길이 모두 상당히 커보이는데요 .. 뭐 개인적인 느낌이랄까요 ?

현재 현대기아차의 그렌저신형과 K7 제네시스 틈바구니에서 ... 알페온과 현재SM7이 고분분투 중이지만 .. 역부족인느낌인데요 ... 편드는건 아니고 중립적인입장에서 바라본 의견입니다 ㅎㅎ  현기차.. 디자인 성능 많이 좋아졌으니 그럴만 하죠 .

현재 상황에서 .. 준대형 ,대형 세단의 .. 새로운 강자가 될 수 있을런지 .. 기대가 됩니다.

얼른 SM7 후속의 렌더링이미지 라도 볼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