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웹게임 천검영웅전 리뷰

Super Ant 2010. 12. 17. 13:16
반응형


개인적으로 해봤던 웹게임중에서 가장 독창성있고 게임성이 좋다고 생각하는 게임입니다. 
더구나 웹게임의 대부분이 중국개발사에서 만들어진것과 다르게 국내산 !! 이라죠 ? ㅎ 
국내산이라 ..편애하는것이 아닙니다... 중국에서 만든웹게임.. 모양만 다르고 다 같은게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물론 게중에 몇몇 독창성있는게임도 있지만 .. 대부분 서로 배끼고 배끼는 ..같은 방식입니다. 
하지만 천검영웅전은 제 기대에 걸맞게 확실히 다른 방향의 웹게임이더군요 ㅎ 



아래 그림은 성 내부의 화면입니다. 
총단이 .. 중심건물로서 .. 총단건물렙이 높아야 다른건물들을 발전시키고 기술개발을 할수 잇습니다. 
여기까지는 기존의 웹게임들과 뭐 비슷하죠 ..
제 무인들 피가 하나도 없습니다. 오랫만에 들어갔더니 누군가가 쳐들어왔던 모양입니다 ㅠ 애들이 어디서 맞았는지 
말을 안하네요 .. 혼내주려는데 ㅎ 
그래서 ... 좌측상단에 검정구멍보이시나요.. 치료동굴 에 들어가서 .. 치료를 시켯답니다. 
이 게임은 병력이 없습니다. 문파끼리의 싸움이에요 .. 몇몇 무인가지고 싸우는 게임입니다. 
무인에게 스킬을 익히게 하고 .. 스킬을 폭포수련장같은곳에서 수련시키거나 .. 싸움을 많이 보내면 스킬이 오르고 랩이 오릅니다. 


아래 그림은 성 바깥쪽 모습입니다. 
천검영웅전은 기본 자원은 농장이나 벌목장에서 .. 시간당 쌓이게 되는데 다른 웹게임들과 비슷합니다만. 
석재하고 철광석인가 ? 나머지 두개는 ... 인을 보내서 채집해와야 합니다. 시간만 때우면 오르지 않는다는 말이죠 ㅎ 
아래 화면에 클릭된게 채석장입니다. 우측하단에 정보가 나오죠 ? 거기서 채집을 누르면 무인을 보낼수 있습니다. 

제가 잠수탄 사이 ... 털린 불쌍한 제 무인들을 치료동굴에서 ... 회복시켜주고 있는 모습입니다.ㅠ 


이 게임도 역시 퀘스트가 존재합니다. 임무만 잘 따라 하면 발전도 쑥쑥 ~ 자원도 주고 
무인이 착용할수잇는 장비도 주니까 임무를 잘 해주시구요 ~ 



아래 그림은 사냥갈 곳을 보고잇는건데요 ..  빨간색으로 표시된 나무숲이 보이시죠 ? 우측하단에 보면 
정보가 나오고 사냥을 갈 수 있습니다.  


아래그림은 사냥을 클릭 ! 한 후의 모습인데요 
늑대가 있죠 ㅎㅎ 참 편한게 .. 몹이 있으면 .. 몹의 레벨을 내가 정할수 있습니다 ㅎㅎ 제가 키우고자 하는 무인의 
레벨에 맞춰서 설정하고 사냥보내면 되겠습니다. ㅎㅎ


자 사냥가라 !! 하면 저렇게 ... 충성심이 담긴 말을 하고 .. 사냥을 나갑니다 ㅎ


이건 전투화면인데요 ... 그냥 저렇게 제 1합 제2합 제3합 하면서 피가 달다가 ... 먼저피가 다달면 지는겁니다 ㅎ 
웹게임답게 단순한 전투구조였습니다 ㅎ ... 이화면은 사실 구지 챙겨 볼 필요도 없습니다. ㅋㅋ
저는 그냥 사냥 보내놓고 신경안쓰고 있으면 ... 다 때려잡고 잘오더군요 ㅎㅎ 


천검영웅전의 확실히 다른게임과 다른점은 ... 병력이 없다는것 ... 병력 만땅뽑아서 싸우기보다 .. 무인에게 스킬을 익히고 
스킬레벨을 올리고 . 무인레벨을 올려서 싸운다는점입니다. RPG스러운 느낌이 물신 나는데요 ㅎㅎ 해당 레벨이 되면 새로운 스킬들을 배우고 .. 어떤 스킬들을 배우며 어떤방향으로 키울찌 생각도 해야합니다. 자원도 시간당 계속오르는게 아니라 석재나 한철같은경우 채집도 나가야 하구요 ㅎㅎ .. 기존웹게임보다 손이좀 더가는 느낌이랄까 ? 하지만 몇배의 재미가 있더군요 ^^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