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치후 360들어보셨나요? 중국의 보안전문 업체입니바이두1T 텐센트10T Tb테라바이트급 클라우드 서비스에 이어서 거의 종결자라 불릴만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내놓았습니다. 클라우드 서비스의 이름은 360윤판 이라고 하네요. 기본 36Tb 테라에서 용량이 시작됩니다또한 해당용량을  사용했을  자동으로 용량한계가 증가합니다사실상 용량무제한 클라우드 서비스인 셈입니다서버가 해외에 있어서인지 업로딩  다운로딩 전송속도는 빠르지 않습니다하지만 보안전문업체에서 운영하는 클라우드서비스이니만큼 안전성에서는 다른 서비스보다 앞서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주변의 많은 분들이 중국업체의 서비스인데 어떻게 믿냐고 그러시더라구요그런데  의견은  다릅니다아무리 중국기업이라  지라도  규모나 명성면에서  국내업체에 뒤지지 않기때문에 사용할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서비 가입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퀴우360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퀴우나 치후360 이나 한글표기가 다를  같은 서비스입니다.  

http://yunpan.360.cn/ 

중국어는 영어보다 더 힘듭니다. ㅠㅠ 그러나 우리에겐 웹페이지 자동번역을 해주는 크롬브라우저 있습니다!! 크롬을 사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저 버튼을 눌러서 회원가입 창으로 이동합니다. 

 


 

 

360 윤판의 회원가입은 매우간단합니다. 위에 그림처럼 이메일 비번 약관동의 하고 완료!!하시면됩니다. 

 그 다음은 용량을 36T 테라로 늘리기입니다.  

  하고 퀴우 360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뜹니다.  

 

1번 윈도우 피씨에 클라우드설치를 하고 로그인하면 10테라를 줍니다.  

2번 스마트폰  아이패드에 윤판360 어플을 설치하고 로그인 하면 26테라를 줍니다.  

 만약 해당 이벤트 창을 꺼버렸다면?? 다시 뜨지 않습니다. 그럴땐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주시면됩니다 

 

 

 

측 하단에 윈도우PC설치 및 안드로이드 애플기기 설치 옵션이 있으니 저기서 하셔도 무방합니다.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