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가 평소에 야외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햇빛을 원천차단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다가 인터넷에서 발견한 그늘막모자 입니다 !!
썬크림을 발라도 살이 타는것을 막을수가 없어서 뭔가 완전 막아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ㅋㅋ
정말 너무 마음에 듭니다.
보통 햇빛가리개가 달린 모자는 그물망이 덜렁 달려있는게 일반적인데 바로 이 아이템은 앞뒤로 햇빛을 원천 차단해줍니다.
물론 그만큼 더 답답하겠지만 저는 햇빛 차단을 우선시 하기 때문에 구매했습니다.
뒷부분은 구멍없는 그늘막이고 앞면은 구멍송송 뚫린 그물방이라 크게 답답하지는 않았습니다.


보이시나요? 눈빼고 다 가려줍니다. 저 상태에서 큰 선글라스 하나만 써도 완전무장일듯 싶습니다 ㅋㅋ

보시면 앞면 그늘막이 구멍이 송송 나 있어서 크게 답답하지 않습니다.

자! 요렇게 생겼습니다.

내부인데요. 머리부분에도 구멍이 송송 나있어서 머리통풍도 잘 될것 같습니다!!저같은 초기탈모에게 좋은기능!? ㅋ

바닦에 뒤집어 놓은 전체샷입니다.

윗부분을 카메라로 향하게 놓은 샷입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단 한가지 모자를 빙 둘러싼 모자 창? 모자 챙?이 보통 등산모자랑 비슷한데 햇빛가리는게 목적이라면 아싸리 더 크게 만들어서 농사지을때 쓰는 밀짚모자 정도 되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ㅋㅋ

제 만족도는 매우 높습니다. 운전할때나 야외활동시에도 좋은 것 같구요. ㅋㅋㅋ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